본문 바로가기
알면좋은

세라젬 10만원으로 열흘간 집에서 마음껏 체험해보자, 세라젬 홈체험 서비스 절차 및 궁금증

요즘 세라젬이 상당히 인기가 높습니다. 안마의자 대신에 세라젬을 찾는 분들도 크게 늘었다고 하네요. 다만 가격대가 만만찮습니다. 세라젬 현금 완납으로 해도 거의 500만 원에 육박하기 때문에 효도선물로 장만하고 싶어도 쉽게 결정하기가 힘들더군요. 그런데 세라젬을 집에서 단돈 10만 원에 마음껏 체험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세라젬 집에서 마음껏 체험해보기

세라젬은 식약처에서 4가지 목적으로 인증을 받은 건강보조기구입니다. 저도 백화점 판매하는 곳에서 체험해보니까 누워있으면 알아서 등, 허리, 목을 마사지해주고 다리에 감는 보조기구를 차고 있으면 다리 마사지까지 해주어서 편리했습니다.

세라젬 집에서 체험하는 방법은 총 10일 동안 왕복 배송비 10만 원만 내고 사용하는 것입니다. 즉 집에서 열흘간 충분히 온 가족이 사용해 보고 "요거 사도 좋겠다" 싶은 분은 정식으로 구매계약을 하면 됩니다.

세라젬 홈체험 서비스 

세라젬 홈체험 서비스는 다음의 방법으로 진행됩니다. 

도서지역(섬 지역)을 제외하고 콜센터로 신청하면 왕복배송료 10만 원으로 내 집으로 배송해서 설치해 줍니다.  홈체험 후 마음에 들지 않으면 구매하지 않겠다고 통지만 하면 즉각 수거해 갑니다. 처음 체험신청할 때 왕복배송료 10만 원을 냈기 때문에 따로 위약금은 없습니다.

만약 홈체험 기간 중에 고장, 파손 시 소비자 과실이 아니면 무상수리입니다. 그리고 세라젬을 홈체험 후 구입하겠다고 하면 처음에 냈던 왕복배송료 10만 원은 환불됩니다.

 

세라젬을 구입하고 싶지만 가격 고민, 성능 고민으로 망설이는 분들이라면 이번 홈체험 서비스를 신청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