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금 자동송금서비스 등록제도 안내
보험금 자동송금서비스란?
매년 매월 정기적으로 발생하는 확정된 보험금에 대하여 매번 내방하거나 청구절차를 거치지않고,해당 보험금 지급일자에 고객이 신청한 계좌로 자동송금을 해주는 제도를 말합니다.
■대상계약(유지중인 계약으로 보험금 수익자가 지정된 건)
-생존연금:연금개시도래 5년내 계약건
-만기보험금:만기도래 5년내 계약건
-배당금:유배당상품 가입자 중 유지배당금(세제혜택 연금상품 제외)
-기타(장해연금 등):생존보험금 중 약관상 생존여부와 상관없이 지급가능한 보험금
■신청구비서류
공통구비서류:신청인 실명확인증표(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여권),통장사본
-수익자 본인신청시:공통구비서류
-대리인(직계존비속 또는 배우자)신청시
공통구비서류,위임장(위임자 작성,인감날인).위임자의 인감증명서 또는 본인서명사실확인서.신청인과 위임자의 관계확인서류(가족관계증명서)
■이용채널
내방,콜센터,인터넷창구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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