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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면좋은

보험금 자동송금서비스 등록제도 안내

보험금 자동송금서비스 등록제도 안내


보험금 자동송금서비스란? 


매년 매월 정기적으로 발생하는 확정된 보험금에 대하여 매번 내방하거나 청구절차를 거치지않고,해당 보험금 지급일자에 고객이 신청한 계좌로 자동송금을 해주는 제도를 말합니다.






■대상계약(유지중인 계약으로 보험금 수익자가 지정된 건)


-생존연금:연금개시도래 5년내 계약건


-만기보험금:만기도래 5년내 계약건


-배당금:유배당상품 가입자 중 유지배당금(세제혜택 연금상품 제외)


-기타(장해연금 등):생존보험금 중 약관상 생존여부와 상관없이 지급가능한 보험금






■신청구비서류


공통구비서류:신청인 실명확인증표(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여권),통장사본


-수익자 본인신청시:공통구비서류


-대리인(직계존비속 또는 배우자)신청시


공통구비서류,위임장(위임자 작성,인감날인).위임자의 인감증명서 또는 본인서명사실확인서.신청인과 위임자의 관계확인서류(가족관계증명서)


■이용채널


내방,콜센터,인터넷창구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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