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80대도 청춘입니다. 하지만 여전히 금융권에서 80대는 고령자로 간주해서 젊은분들에 비해서 불리한 점이 많습니다.
오늘은 80대 중반의 분양권계약자에게 아파트분양권대출이 승인된 사례를 살펴보겠습니다.
아마도 드물게 80대중반 고객이 분양권으로 수천만원을 승인받은 실제 사례로써,고령자도 얼마든지 분양권을 담보로 자금조달을 할 수 있다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단 신용도는 양호하고 전화로 의사소통에 전혀 문제가 없어야만 가능합니다.
■다음은 실제 사례 요약입니다.
지방의 아파트분양권을 계약하고 중도금이 1회이상 나갔으며 신용등급에도 문제가 없는 80대 중반의 고객이었습니다.
전화로 의사소통하는데 지장이 없어서 신용가조회 후, 한도금액을 신청해서 익일 고객통장으로 입급완료된 사례입니다.
당연히 고령자라서 소득증빙자료는 없었지만, 소득현황을 보지않기때문에 아무런 지장이 없었습니다.
취급수수료나 설정 등 불편한 절차도 일체 없었습니다.
이처럼 70대 뿐 아니라 80대 중반 고령자도 아파트분양권대출이 가능한 거의 유일한 상품입니다.
현재 분양권의 보유만으로 수천만원에서 최대 1억원까지 당일에 받을 수 있는 상품은 분양권대출이 유일합니다.
상환은 최장 5년동안 원리금균등분할상환하며, 중도상환시 0.3~1.3% 중도상환수수료만 내시면 됩니다.
물론 만기까지 사용하면 중도상환수수료는 발생하지않습니다.
전업주부,프리랜서,무직자,70~80대 고령자까지 신용도만 양호하면 누구나 분양권대출이 가능합니다.
절차도 간편해서 간단하게 전화로 신용가조회 후 한도와 금리를 안내받으시면 됩니다.
빠른 경우 접수후 수시간만에 고객통장으로 입금까지 완료될 수 있습니다.
자세하게 한도금액과 금리를 알아보시려면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