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좋은

2022 싸이 흠뻑쇼 300톤 식수 이슈 흠뻑쇼 리셀가격 논란

반응형

2022싸이 흠뻑쇼는 시작도 하기전에 엄청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워낙 흠뻑쇼가 인기가 많은 공연이기도 했고 올해 가뭄탓에 300톤의 식수를 사용하는 쇼 컨셉에 비난여론도 적잖았기 때문입니다.

 

결국 정부에서는 "가급적 물을 뿌리는 형태의 축제는 자제해줬으면 좋겠다"라는 완곡한 형태의 부정적인 기류를 밝혔습니다. 

 

싸이의 흠뻑쇼에는 알려진것처럼 약 300톤의 식수가 폭포처럼 쏟아지는 공연 하이라이트가 콘셉입니다. 그리고 이런 점때문에 싸이 공연을 찾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올해 가뭄때문에 이러한 공연행태가 자칫 불가능해질 수 있다면 그것또한 과민반응이 아닐까 싶습니다.

 

 

사실 정부에서 우려하는것은 퍼붓는 300톤의 식수보다는 물에 젖은 마스크를 쓰고 환호하는 관객들때문에 코로나가 확산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 부분은 저역시 상당히 우려스럽습니다. 실외 공연에서 아무리 마스크를 쓰더라도 물에 젖으면 방역효과는 줄어들 수 있고 젖은 마스크를 벗고 새 마스크를 사용하는것도 감염에 취약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코로나로 위축되었던 공연문화를 다시 살리는데 싸이 흠뻑쇼가 전환점이 되길 바랍니다. 그리고 코로나 확산을 막는 공연문화의 묘수가 나오기를 바랍니다. 

 

예를 들어서 직접적으로 물을 관객에게 쏟아붓는 게 아니라 다른 방향으로 물이 쏟아지는 것도 한 방법이 될 수 있겠네요.다만 흠뻑쇼의 재미가 엄청나게 반감되는 부작용을 어떻게 관객들이 이해하느냐가 문제가 되겠네요.

 

여하튼 티켓팅 힘들기로 유명한 싸이 흠뻑쇼는 벌써부터 리셀가격이 100만원대까지 호가하는 데 이런 리셀판매를 막는데 더 많은 관심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2022 싸이 흠뻑쇼 일정 공개, 공연 티켓 구하기 꿀팁, 흠뻑쇼 이슈

코로나로 지난 몇 년간 쉬었던 2022 싸이 흠뻑쇼 공연 일정과 티켓팅 날짜가 공개되었습니다. 아시다시피 싸이 흠뻑쇼는 전국투어 공연이지만 티켓팅 하기가 하늘의 별따기로 유명합니다. 티켓

firaoi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