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광고 사용자격
애드센스는 블로그,웹사이트에 구글광고코드를 삽입해서 CPC 클릭 및 페이지노출수에 따라 수익이 발생됩니다. 한국에도 적잖은 숫자의 블로거들이 티스토리등을 활용해서 애드센스를 사용하고있습니다. 저역시 최근에 애드센스를 시작한 초보입니다.
애드센스는 기본적으로 포스트의 퀄리티가 높다면,광고갯수의 제한이 없습니다. 몇달전까지만 해도 광고갯수가 제한되었었지만 지금은 해제된 상태입니다. 다만 포스트내 광고창이 가득하다면 재방문률은 극히 낮아질것으로 예상됩니다.
블로그의 방문자수도 늘리고 체류기간도 늘어나는 효과가 있는 일치하는 콘텐츠광고가 있습니다. 다만 누구나 일치하는 콘텐츠를 사용할 수 없고 방문자수가 어느정도 있는 효과적인 사이트에만 허락됩니다.
어느날 구글에서 "일치하는 콘텐츠를 사용하겠느냐"라는 메일이 날아와야합니다. 그리고 일치하는 콘텐츠가 있는 페이지에도 애드센스 프로그램정책이 적용됩니다.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단위를 적용할 수 있는지 없는지 알아보려면 본인의 애드센스 계정에서 내광고 페이지를 눌러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저는 아직 안되더군요..
이유는 사이트의 트래픽양 및 고유페이지 수가 최소요건을 충족하지못했기 때문입니다.
즉 티스토리를 예로 들면, 하루에 방문자수가 어느정도 고정적으로 많아서 일정한 트래픽양을 보유하고 있어야만 일치하는 콘텐츠광고를 넣을 수 있습니다.
다음과같이 내광고-새광고단위를 눌렀을때 일치하는 콘텐츠를 선택할 수 있는 창이 나와야합니다.
아직 일치하는 콘텐츠를 사용못한다고해서 실망할 필요는 없습니다. 방문자수가 수천명을 넘는 파워블로그에도 아직 설정하지않고 잘 운영되는 경우가 훨씬 더 많기때문입니다.
그저 열심히 블로그를 운영하다보면 일치하는 콘텐츠광고를 설정할 수 있는 날이 올거라고 믿고 포스팅에 전념하면 된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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