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아파트분양권을 담보로 최대 얼마까지 받을 수 있나요?

반응형

아파트분양권을 담보로 최대 얼마까지 받을 수 있나요?

 

분양권담보대출은 분양권계약자가 신청할 수 있고 신용도 양호하다면 1천만원~최대 1억원까지 당일에 신청해서 당일 고객통장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분양권대출에 대해서 한도.금리.신청방법등을 간략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분양권담보대출 알아보기

 

 

서두에서 말씀드린대로 분양권담보대출은 실제 분양권계약자가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그럼 부부공동명의로 계약한 경우 누가 신청하나요?

 

이때는 중도금대출 명의자가 신청하면 됩니다. 즉 부부공동명의로 계약했는데 부인앞으로 중도금대출이 신청되었다면 부인이 신청하시면 됩니다.

 

만약 부인이 소득활동을 하지않는 전업주부라면 어떻게 되나요?

 

상관없습니다. 소득이 없어도 신용도가 양호하다면 가능합니다. 특히 70대이상 고령자.은퇴생활자도 신청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그렇다면 가능금액과 적용금리대는 어떻게 될까요?

 

분양권대출은 분양권계약자가 받는 일종의 신용상품이므로 계약자 본인의 신용도가 한도와 금리에 지대한 영향을 미칩니다.

 

한도금액은 최소 1천만원부터 최대 1억원까지이고 ,적용금리대는 평균적으로 9~15%사이로 승인이 많이 되는편입니다.

 

혹시 이상한 금융권에서 받는거 아닌지 걱정하는 분들이 계신데,분양권담보대출은 안전한 2금융권캐피탈에서 취급하며 당연히 부당한 취급수수료나 부대비용이 절대로 들지않습니다.

 

그러므로 혹시라도 부당한 비용을 요구받는다면 금융사기일 수 있으므로 절대 진행하시면 안됩니다.

 

간혹 분양권담보로 얼마까지 받을 수 있는지 대략 알려달라는 분이 계십니다. 

 

정확한 한도와 금리는 간단하게 전화로 신용가조회 후 15분내로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단 가조회 없이는 정확한 한도.금리안내는 불가능합니다. 

 

최근의 추세는 평균적으로 3천~5천만원내외로 승인이 많이 되는 편입니다. 물론 신용도 좋은 경우엔 최대 1억원도 무난하게 승인되고 있습니다. 

 

즉 계약자의 신용도가 가장 중요한 심사항목입니다.

 

상환방법은 5년~6년간 원리금균등분할상환하고 부당한 취급수수료는 일절 없습니다. 

 

혹시라도 수수료를 요구받는다면 냉정하게 거절하시는게 금융사기를 피하는 최선의 방법입니다. 명심 또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가장 중요한 금리대는 신용도에 따라서 최저 9%대부터 최고 15%대까지 다양합니다. 당연히 신용이 좋은분은 소득활동이 미미하거나 전혀 없더라도 최저금리가 적용되고 한도금액도 많이 나옵니다.

 

아파트.오피스텔 분양권을 갖고있다면 누구든지 본인의 가능금액과 금리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궁금한 점은 언제든지 주저마시고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

 

 

아파트분양권담보대출-무료상담

 

 

이 글은 해당업체로부터 원고료를 지원받아서 작성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