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무설정아파트론 최대한도금액과 평균적용금리 알아보세요

반응형

무설정아파트론은 소유하고있는 아파트에 복잡하게 근저당설정을 하지않고 받을 수 있어서 인기가 높은 상품입니다. 

 

그리고 만약 세를 주었더라도 세입자에게 은행에서 거주확인을 하지않습니다. 간혹 집주인이 추가로 은행융자를 받는다고하면 세입자확인을 거절하는 경우가 있어요. 이럴때 무설정론은 이러한 불편함을 겪지않아도 됩니다.

 

그렇다면 무설정아파트론으로 받을 수 있는 최대한도금액과 평균적용금리는 어떠한지 알아보겠습니다.

 

무설정아파트론의 최대한도금액은 5천만원입니다. 그리고 평균적용금리는 신용4~6등급기준으로 약 15~19%내외입니다.

 

안전한 캐피탈상품이므로 부당한 수수료는 없습니다.근저당설정을 않으니 설정비도 당연히 없죠.

 

경험상 고객들에게 승인되는 무설정론 평균승인금액은 2~4천만원정도입니다. 

 

그리고 무설정론은 아파트 뿐 아니라 빌라나 오피스텔,주상복합도 가능합니다. (감정금액 1억원이상이어야 함)

 

70대이상의 고령자도 무설정론으로 최대 4천만원까지 받습니다. 소득증빙 없어도 가능합니다. 

 

최근에도 소득활동하지않는 전업주부에게 무설정론으로 4천만원이 승인되기도 했습니다.

 

무설정론은 여러가지 장점이 있지만 금리면에서 다소 높은편이기때문에 사전에 이를 충분히 인지하고 신청하셔야됩니다. 그리고 무설정론은 신청하면 통상 30%이내로 승인되는 편입니다. 

 

즉 그리 승인율이 높지는 않아요. 

 

그럼 무설정아파트론이 부결되는 경우는 어떠한 경우일까요

 

소유자의 신용등급이 6등급까지여야 합니다. 간혹 7등급이 승인되는 경우도 있기는 합니다.

 

혹시라도 연체기록이 있으면 안됩니다. 통상 1년내 연체기록이 있으면 부결입니다.

 

카드론.현금서비스,2금융권신용대출이 합쳐서 3건이상이면 부결입니다. 1금융권 사용건수는 상관없습니다.

 

해당 아파트에 근저당설정이 과다하면 안됩니다. 만약 아파트에 대부업체 설정된 경우는 부결입니다.

 

위의 경우만 아니면 누구나 무설정아파트론(무설정하우스론)으로 근저당설정없이 당일접수해서 당일 최대 4천~5천만원까지 신속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가능여부와 한도금액,적용금리는 간단한 전화한통으로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