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기미,주근깨,검버섯에 좋은 도미나크림 실제 효과와 사용방법 알아봅시다.

반응형

도미나크림은 검버섯,기미,주근깨가 있는 피부를 깨끗하고 환하게 해주는 의약품 성 화장품으로 잘 알려져있습니다.

 

도미나크림의 효과 및 사용방법 ,실 후기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도미나크림은 아마도 어머님들이라면 한두번 사용해봤거나 들어본 적 있는 화장품일거예요. 

 

역사도 오래되서 수십년전부터 화장품대에서 본 적이 있을 정도로 친숙합니다. 특히 저 까만색 고전적인 화장품 케이스는 정말이지...엔티크하네요.

 

도미나크림은 기미,주근깨,검버섯을 완화시켜주는 의약품같은 화장품입니다. 처방전 없어도 약국에서 개별구매할 수 있어요.

 

도미나크림의 사용설명서는 꼼꼼이 읽어보고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그렇다면 도미나크림을 사용하면 정말 효과가 있을까요???

 

아래는 도미나크림 검버섯에 한달 사용해 본 후기이니 참조하시면 도움이 될것같습니다.

 

 

도미나크림 검버섯에 한달반 발라본 후기

도미나크림 한달하고 보름 지난 후기 검버섯,기미,주근깨에 효과가 있다는 도미나크림을 약국에서 구입해서 바른지 한달보름이 지났네요. 보통 두달을 발라보고 효과가 없으면 중단하라는데,앞으로 보름안에 효과..

aimtot.tistory.com

도미나크림은 완화효과를 갖는 의약품 화장품으로 봐야할 것 같네요. 

 

그만큼 한계가 뚜렷합니다. 만약 정말 효과를 보고싶다면 피부과전문의 상담을 통해서 레이져치료를 받는게 좋습니다. 

 

저의 경우 레이져치료와 도미나크림을 둘 다 사용해 본 결과,,,,레이져치료는 즉각 효과가 나타나고 도미나크림은 적어도 한두달 사용해봐야 어느정도 효과가 있어요.

 

하지만 주근깨,기미,검버섯은 완전히 없어지는게 아니고 시간이 지나면 재발합니다. 그래서 둘다 완벽한 치료방법은 아니라는게 아쉽더군요. 

 

이상 도미나크림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