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고령자 76세 소득없어도 무설정론으로 3천만원 승인받은 사례

 

오늘은 76세 고령자이고 소득증빙 없어도 갖고 있는 빌라에 대해서 무설정론으로 3천만 원 승인받은 사례를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무설정론을 취급하는 상품은 두세군데 있지만 이처럼 76세 고령자에게도 무설정론을 승인받는 경우는 아마 없을 것 같군요.

 

그래서 내 상황에 가장 알맞은 금융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적합한 금융상품을 정확하게 고르면 시간과 노력을 줄이고 승인율을 높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각설하고 위 고객의 경우 3천만 원이 급하게 필요했는데 거짓말처럼 무설정론으로 3천만 원을 승인받은 경우입니다. 

 

별도의 소득증빙서류가 필요 없는 상품이어서 고객께서 오전에 접수하고 오후에 고객통장으로 입금까지 완료되었습니다. 

 

나이가 있어서 마땅히 돈을 빌릴 곳이 없었지만 다행히 갖고 있는 아파트 무설정론으로 필요한 자금을 빌릴 수 있어서 다행인 경우입니다.

무설정 아파트론 자격, 한도, 금리, 절차

 

①대상:아파트, 주상복합, 오피스텔 소유자(고령자 가능, 소득 없는 주부, 프리랜서 가능)

 

②한도:최소 1천만 원부터 최대 1억 원

 

③금리:연평균 15% 내외(최저 10%~최고 17%)

 

④상환:5년~9년 원리금균등분할상환

 

⑤비용:수수료 등 일절 없음

 

⑥절차:전화 신용가조회 후 한도 나오면 당일 입금처리됨

 

무설정론 아파트론은 아파트, 빌라, 오피스텔을 소유한 분이 신청할 수 있고 근저당설정이나 소득증빙 없이 개인신용도와 주택시세만 보고 후순위로 1천만 원~5천만 원( 조건 양호한 경우 최대 1억 도 가능함)까지 무설정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말 그대로 무설정이란 해당 아파트에 근저당설정하지 않고 오로지 집주인의 신용도만 평가해서 나가는 상품입니다.

 

단 소유자의 신용도는 최소 1~6등급 이내이고 현재 연체가 없어야 합니다. 신용점수로는 나이스기준으로 최소 700점 넘는 경우 한도 발생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리고 과다한 신용대출, 현금서비스, 카드론이 있으면 신용도 점수가 좋아도 부결되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상환방법은 최장 5~9년간 원리금균등분할상환하고 절대로 부당한 취급수수료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간혹 부당한 수수료를 요구받는다면 단호히 거절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급하게 생활자금이나 사업자금이 필요한데, 소유하고 있는 아파트나 빌라는 선순위 은행설정이 있거나 또는 전세를 내준 경우, 무담보무설정론이 가장 좋은 선택입니다.

 

무엇보다 당일 접수해서 당일 고객통장으로 입금까지 완료되는 간편함과 신속함이 장점입니다.

 

보다 자세한 상품의 한도와 금리는 언제든지 문의하시면 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