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 프리랜서, 직장인도 가능한 신규사업자 아파트추가담보대출상품을 소개합니다.
아파트시세가 올라서 담보가치는 충분하지만 담보비율LTV 제한에 걸려서 추가자금을 받지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신규사업자를 발급해서 후순위로 아파트시세의 최대 75%까지 추가자금을 빌릴 수 있습니다. 소득없는 주부도 가능하고 프리랜서, 직장인도 신규사업자 발급해서 사업자담보대출을 받을 수 있기때문입니다. 현재 신규사업자 대출이 거의 불가하지만 아래 상품의 경우 가능하므로 활용도가 높습니다.
간략한 상품내용을 요약해보겠습니다.
①대상:서울, 수도권의 시지역에 있는 아파트(전세, 월세 있는 경우 불가하며 집주인이 거주하는 경우에만 가능)
②자격:주부, 프리랜서, 직장인, 개인사업자, 무직자(소득, 신용 무관)
③한도:아파트시세의 70~75%까지 후순위로 진행함
④금리:후순위기준으로 연평균 11%
⑤비용:취급수수료 없음. 근저당설정비 고객부담
⑥상환방법:이자만 납부하는 1년만기상환방식.(만기후 연장 가능함)
예를 들어서 서울에 있는 시세 10억원 아파트이고 선순위설정액이 5억원인 아파트를 소유한 주부라면 신규사업자 발급해서 후순위로 최대 2억~2억5천만원까지 추가로 자금조달이 가능합니다. 다만 아파트 현황 등에 따라서 금액은 조정될 수 있습니다.
외국인 소유, 법인 소유, 재건축 진행중인 아파트, 공실인 아파트, 소유권이전 3개월이 채 되지않은 아파트는 취급불가합니다.
경매진행중인 아파트나 가압류, 압류중인 아파트여도 담보비율만 나오면 동시말소조건으로 진행됩니다. 즉 경매취하자금도 가능하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한도, 금리, 조건이 알고싶은 분은 언제든지 문의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단 위 상품은 매매잔금용도로는 취급불가하니 참조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