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분양권담보대출 금리 얼마까지 가능할까요? 즉 최저금리는 얼마이고 평균 금리대는 얼마인지 알아봅시다.
연말을 맞아서 금리인하 가능하며 현재 최저금리는 9%대입니다.
평균금리대는 9%~14%대까지이며 이는 기존의 금리보다 1~3% 정도 낮아진 편입니다. 그리고 한도금액은 최저 1천만 원부터 최대 1억 원입니다.
분양권 대출의 장점은 무엇일까요?
분양권을 갖고 있는 계약자가 유일하게 분양권을 담보로 받을 수 있고 분양권에 질권설정이나 근저당 설정을 하지 않는 점입니다.
그리고 신용도 양호한 분은 별도의 소득증빙이 없어도 승인이 나는 상품입니다. 요즘 신용대출 한번 받으려면 여러 가지 소득서류나 카드사용금액확인서.연금납부내역서.건보료 납부내역서 등 필요한 서류가 많죠.
하지만 분양권대출은 그러한 복잡한 서류가 없어도 무난하게 승인이 나고있습니다. 서류가 없어도 되기때문에 절차가 간편해서 하루에 신청 - 접수 - 입금까지 일사천리로 이뤄집니다.
분양권대출은 일종의 신용상품이므로 분양계약자의 신용도가 아주 중요합니다. 그러므로 평소 신용관리를 철저하게 해 주시는 분이 금리와 한도면에서 유리합니다.
최근 금융사기에 대한 염려가 큽니다. 혹시라도 대출을 받기 위해서 선입금을 요구하거나 별도의 수수료를 요구하는 것은 금융사기일 수 있습니다.
분양권담보대출의 한도와 금리는 간단하게 가조회로 안내받을 수 있고, 본인이 직접 비대면 접수해서 본인계좌로 입금받습니다.
어떠한 부대비용도 없고 수수료도 없는 안전한 2금융권 캐피탈 상품입니다.
급하게 자금이 필요한데 분양권만 갖고 있는 경우에 아주 요긴하게 활용되는 상품이라서 선호도가 높습니다.
기타 궁금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문의 바랍니다.
이 글은 해당업체에서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