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버거킹 피넛버터스태커 피넛버터 비프&치킨 후기.버거킹 와퍼주니어 할인 이벤트

반응형

버거킹 피넛버터 신상버거가 나왔습니다.

 

바로 피넛버터스태커와 피넛버터 비프&치킨버거 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피넛버터 들어갔어요

 

 

출처:버거킹 홈페이지

 

 

전 피넛버터 스태커를 먹었어요.

피넛버터 버거 판매는 5.8일 어버이날까지라고 하네요. 그 이후엔 반응 봐서 판매여부를 결정하겠죠.

 

먹어본 후기는 좀 느끼합니다.그리고 아시다시피 위 사진과 상당히 다른편예요.

 

일단 사진에서 보듯이 야채라곤 피클이 전부예요. 오로지 기름지고 느끼한거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버거같아요.거기에다 피넛버터를 첨가해서 기름진 맛이 한층 더합니다.

 

한두번 먹어보면 매니아를 만들것 같기도 하네요. 다만 제 취향은 아닌거 같아요.

 

버거킹의 시그니처인 와퍼주니어가 단품 2천원입니다. 3월27일까지 행사지만 워낙 와퍼주니어는 이벤트가 많아서 다음에도 기회는 있겠죠.

 

여하튼 와퍼주니어 단품 2개 포장해서 갖고왔어요.

 

 

출처:버거킹 홈페이지

 

 

그나저나 버거킹이 bhc에 매각된다는 소문이 있네요. BHC는 얼마전에 아웃백스테이크를 인수한 닭고기 브랜드이죠.

 

아웃백 인수후 인터넷에서 후기들이 말이 많았어요. 

 

맘스터치 이후 버거킹까지 주인이 바뀌면 어떻게 되나 고민이 되네요.설마 버거킹버거가 실망시키지 않기를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