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무설정아파트론 사용중인데 또 받을수 있나요?무설정론 동시진행 가능여부 안내

반응형

무설정아파트론을 이미 사용중인데 또 받을 수 있는지 알아봅시다.

 

 

 

 

무설정아파트론을 A금융사로부터 받고있다면, B금융사를 통해서 또 받을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아파트론은 해당 아파트 등기부등본에 근저당설정을 하지않고, 소유자 신용도만 평가해서 받을 수 있는 일종의 신용상품이기 때문입니다.

 

그럼 여기서 또 한가지 궁금증이 생기겠죠.

 

동시에 A금융사와 B금융사를 통해서 무설정아파트론을 진행할 수 있다는 의미인가요?

 

그렇지는 않습니다. 적어도 두 금융사 진행과정에 일주일이상의 기간이 경과되어야 합니다.

 

즉 A금융사에서 무설정론 한도가 5천만원 나오고 B금융사에서 무설정론 한도가 5천만원 나왔을때 동시진행으로 1억원을 수령할 수 없다는 뜻입니다.

 

정리하면 무설정아파트론은 한곳에서 받았다면,적어도 일주일(그 이상일수도 있음)이 지난후 다른 금융사로 신용가조회를 해서 한도가 나온다면 중복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무설정론은 여러가지 장점을 갖고있어서 많은분들이 관심을 갖는 상품입니다.

 

최대한도:1억원까지  소득증빙서류 필요없음.  무직자.고령자 가능함.  근저당설정 없음...취급수수료 없음 등등....

 

 

무설정아파트론의 한도.금리.신청자격등에 대해서, 아래글에 자세하게 안내되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소득없는 주부 무설정아파트론 가능해요

​소득없는 전업주부님도 무설정아파트론을 받을 수 있습니다.​단 본인소유 아파트나 부부공동명의 아파트...

blog.naver.com

 

아파트, 빌라를 소유한 분이라면 누구나 무설정론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꼭 아파트만 되는건 아니고 빌라도 본인이 거주하는 경우엔 가능합니다.(아파트는 세입자가 있어도 따로 세입자확인없이 무설정론 신청가능함)

 

기타 궁금한 점은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