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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면좋은

2024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서비스

2024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서비스 안내입니다.

 

2023.12.1일부터 2024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서비스가 시작합니다. 제출기간, 대상, 방법은 다음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2024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제출기간:12.1~12.11 오후6시까지

제출대상:2024 학년도 초등학교 취학아동의 세대주, 부모, 조부모

-2017년도 출생한 아동이 대상임

제출방법

-서울시 온라인민원 홈페이지에서 간편인증 본인확인 후 온라인제출 서비스 신청합니다.

-서비스 미이용자는 12.12~20일 사이에 인편을 통해서 전달 예정.

-이용절차:시 구 홈페이지 - 온라인 민원 - 제출(pc에서만 가능함)

취학통지서 온라인 발급시 예방접종 안내문 및 각종 안내문도 함께 제공됨

문의:각동 주민센터